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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NF/공략

딜찍누 공략 그만!! 시로코 레이드 구역별 세부 분석 패턴 영상

by happy-hour 2020. 5. 17.

원문 : df.nexon.com/df/community/dnfboard?p=web&mode=view&no=2219399&job=99&grow_type=0

 

 

 

 

단순히 운영 방식에 대해 편집한 영상이 아닙니다 이점 참고해주세요

해당 영상들은 2020/05/08~2020/05/13일 기간 내에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퍼스트 서버에서 진행한 공대이므로 본 서버로 변경되어 넘어온 부분은 아직 포함되지 못 하였으며 

추후 추가 영상 제작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그로기 패턴 영상, 딜찍누 영상만 숙지해서는 일반 패턴에 사망하기 쉽습니다!!

영상을 제작하였으나 실제로 많은 분들이 일반 패턴에 많이 죽으셔서 야생 공대가 터지는 걸 보니

아쉬운 점이 이만 저만이 아니었습니다

저보다 더 간략하고 좋은 영상은 이제 많이 나왔다고 생각하지만

시로코 레이드 구역별 흐름을 이해하고 싶으시다면 제 영상을 꼭 시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법칙의 관문

 

 

 

2. 지성의 관문 (트라&타나)

 

 

3. 지성의 관문 (마탄 6 레이나 & 운조)

 

 

 

4. 지성의 관문 (매혹의 하니에르)

 

 

 

5. 고난의 관문1

 

 

 

6. 고난의 관문 2

 

 

 

7. 무형의 관 (3계)

 

 

 

8. 무형의 관 (2계)

 

 

 

9. 진정한 의식의 관 (레베체)

 

 

 

10. 진정한 의식의 관 (길리)

 

 

 

11. 진정한 의식의 관 (레스테)

 

 

 

12. 진정한 무의식의 관 (망각)

 

 

 

13. 진정한 무의식의 관 (부정)

 

 

 

14. 진정한 무의식의 관 (억압)

 

 

 

15. 수정 및 추가분석 영상

 

 

2020-05-15 / 21:3(기준) 추가 피드백이 있어서 작성합니다.위 영상에서 설명한 '영혼 분리 패턴에서 국룰을 시계방향으로 정해야 하는 이유' 부분입니다만 제가 설명한 상황에서는(파티원이 3명밖에 없던 시점) 시계방향으로 하여야지만 한명의 낙오도 없이 생존이 가능합니다 단, 여기서 시계방향의 단점을 설명하겠습니다 길리의 '영혼 분리 패턴'은 자신이 대신 컨트롤 하는 플레이어를 죽일 경우 대신 컨트롤 하는 캐릭터도 죽을 뿐 더러 대신 컨트롤 하는 플레이어의 육체 마저 영혼이 날라가 멈추게 됩니다 이로서 한명이 쓰러지면 모든 플레이어가 순차적으로 멈추게 된다는 치명적인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며 시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장 이상적인 방법은 4명 혹은 2명이 있을 땐 위아래, 3명이 있을 땐 시계방향이 맞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영상이 좀 많습니다, 그만큼 이번 시로코 레이드의 일반 패턴들이 많이 있습니다

첫 날 클리어가 많이 힘드셨던 분들에게는 해당 영상을 추천해 드리는 바 입니다

 

2020/05/15 04:26 기준 - 본섭 레이드로 넘어 오면서 적으면 적고 많으면 많은 신규 패턴들이 발생 했습니다,

                          추가 영상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2020/05/17 15:05 기준 - 영상 시청 후 실제 레이드와 다른 점이 있다면 댓글로 제보 해주시면 검토 후 정보를 추가 기입 하겠습니다

                          피드백은 제 자신을 키울 수 있는 가장 영양가 있는 칭찬입니다.

 

이상 이 영상을 시로코 레이드의 진정한 모습을 보고 싶어 하시는 분들께 바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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