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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NF

결투장 시즌6 캐릭터 밸런스

by happy-hour 2019. 5. 22.

결투장 캐릭터 밸런스

 

귀검사()

결투장 - 웨펀마스터

· 류심 강

· 물리 크리티컬 확률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10레벨 기준 10% 5%)

· 스킬 레벨 업 당 물리 크리티컬 확률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1% 0.5%)

 

 

결투장 - 버서커

· 프렌지

· 적중률 상승량이 전레벨 1%로 고정됩니다.

 

· 혈십자

· 2단계 / 3단계 공격속도, 이동속도 상승 효과가 증가합니다.

· 10레벨 기준 2단계 - 5.8% 7% / 3단계 - 7.8% 10%

 

· 레이징 퓨리

· 타격 되는 위치에 따라 적을 띄우는 힘이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선혈의 추억 

· 적중률 상승량이 전레벨 1%로 고정됩니다

 

 

결투장 - 아수라

· 진공참

·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 파동각인

· 파티 시너지 효과가 삭제됩니다.

· 살의의 파동

· 스킬 공격력 상승량이 증가합니다. (10레벨 기준 5%)

· 소환 몬스터 공격력 보정 기능이 추가 됩니다. (소환 몬스터에게는 기존 대비 5%의 피해량 적용)

 

 

귀검사()

결투장 - 공통

· 혈십자검

·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 검막

· 가드 성공 후 끝까지 밀려나기 전 스킬을 사용할 수 없도록 변경됩니다. (던전 공통)

 

 

결투장 - 소드마스터

· 기본 공격

·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 제국검술

· 대검 제국검술의 첫번째 공격 판정이 변경됩니다.

· 후방 공격 판정 일반 공격 판정

· 도 제국검술의 공격 판정이 변경됩니다.

· 후방 공격 판정 일반 공격 판정

 

· 발검술

· 연습모드에서 다시하기 시도 시 스택이 충전되도록 변경됩니다.

 

· 반격

· 가드 성공 후 스킬 활성화 시간이 감소합니다. (0.8 0.4)

· 가드 중 반격 발동 시 발검술 스택이 소모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결투장 - 다크템플러

· 전반적인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 히든 블레이드

· 공격력이 5% 감소합니다.

 

· 쉐도우 바인딩

· 홀드 시간이 증가합니다. (0.5 1)

· 홀드된 적이 공중에 살짝 뜬 상태로 홀드 되도록 변경됩니다.

 

· 쉐도우 퍼펫

· 검기 크기가 10% 증가합니다.

 

· 블랙  미러

· 방어 횟수가 증가합니다. (4 6)

 

 

결투장 - 데몬슬레이어

· 기본 공격

·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 사형 조수

· 끌어오기 공격의 슈퍼아머 브레이크 판정이 삭제됩니다.

 

· 검마격살

· 연습모드에서 공격 중 다시하기 시도 시 이펙트가 사라지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결투장 - 베가본드

· 극검

· 적을 찌르기 전 공격 판정이 삭제됩니다.

 

· 비상

· 올려베기 전 공격 판정이 삭제됩니다.

 

· 흡기

· 끌려오는 적이 잡기 가능 상태로 끌려오도록 변경됩니다.

 

· 난화검

· 캐릭터 몸쪽 공격 판정이 감소합니다.

· 연타 및 피니쉬 공격의 y축 공격 범위가 증가합니다.

· 피니쉬 공격의 경직이 히트리커버리를 무시하지 않도록 변경되며 경직도가 재조정됩니다.

 

 

격투가()

결투장 - 공통

· 분신

· 지속 시간이 감소합니다. (5 4)

· 넨마스터 전직 시 분신 지속 시간은 기존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분신의 피격 범위가 공격 범위와 일치되도록 수정됩니다.

 

 

결투장 - 넨마스터()

· 넨가드

· 넨가드가 완전히 펼쳐진 뒤 캔슬을 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넨가드가 사라진 후 적용되는 무적 시간이 감소합니다.

 

 

결투장 - 스트라이커()

· 전반적인 공격력이 5% 감소합니다.

 

· HP MAX5% 감소합니다.

 

 

결투장 - 그래플러()

· 넥 스냅

· 공격 전 딜레이가 증가합니다.

· 그래플러 전직 시 공격 전 딜레이는 기존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수플렉스 싸이클론

· 공격력이 15% 감소합니다.

 

· 와일드 캐넌 스파이크

· 시작 쿨타임이 증가합니다. (4045

· 공격력이 15% 감소합니다.

 

 

격투가()

결투장 - 스트리트 파이터()

· 일발 화약성

·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 크레이지 발칸

·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 니들 스핀

· 출혈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 바닥에 누운 적을 공격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거너()

결투장 - 레인저

· 난사

· 경직도가 증가합니다.

· z축 공격 범위가 감소합니다.

· 타격 중 캔슬 후 잡기 스킬 시전 시 해당 잡기 스킬의 공격 판정이 적용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결투장 - 메카닉

· 로봇 전폭

·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5 4)

 

· 스패로우 팩토리

· 지속 시간이 증가합니다. (10 14)

·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거너()

결투장 - 레인저()

· 건블레이드

· 레인보우 샷 공격력이 15% 감소합니다.

 

 

결투장 - 메카닉()

· 메카 드롭

· 폭발 공격 범위가 감소합니다.

 

 

마법사()

결투장 - 엘레멘탈 마스터

· 썬더 콜링

· 표적 최대 유지 시간이 감소합니다. (2 1.5)

 

· 핼로윈 버스터

· 공격력이 15% 감소합니다.

 

 

결투장 - 배틀메이지

· 니우의 전투술

· 크리티컬 확률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10% 5%)

 

· 창 마스터리

· 물리 공격력 증가율이 감소합니다. (10레벨 기준 12% 6%)

· 물리 크리티컬 확률 증가율이 감소합니다. (10레벨 기준 12% 6%)

 

 

결투장 - 마도학자

· 블룸 파우더

· 지속 시간이 증가합니다. (40 120)

·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40 20)

· 차가운 마법 가루의 빙결 효과가 적용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성난 불길 가열로

· 자폭 캔슬 시 마도학자가 스탠드 상태가 되도록 변경됩니다.

· 퍼밀리어와 친하게 지내기

· 스킬 공격력 상승량이 증가합니다. (10레벨 기준 2.8%)

· 성공 예감

· 파티 시너지 효과가 삭제됩니다.

 

 

마법사()

결투장 - 공통

· 텔레포트

· 전직별로 쿨타임이 다르게 적용 되도록 변경됩니다.

· 엘레멘탈 바머 - 10

· 빙결사 - 8

· 스위프트 마스터 - 12

· 디멘션 워커 - 10

 

 

결투장 - 엘레멘탈 바머

· 엘레멘탈 캐넌

· 시전 후 시전자가 보는 방향으로 공격 판정이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라이트닝 월

· y축 공격 범위가 증가합니다.

 

속성 발동

· 대쉬 공격 폭발의 띄우는 힘이 증가합니다. (던전 공통)

 

 

결투장 - 빙결사

· 피어스 오브 아이스

·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 아이스 빅 해머

· 충격파 y축 공격 범위가 증가합니다.

 

 

결투장 - 블러드 메이지

· 토먼트

· 시작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25 20)

·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25 20)

· 공격력이 15% 감소합니다.

 

· 소울 스틸

· 공격력이 15% 감소합니다.

 

· 커럽션

· 스킬 시전 후 돌진하기 전 반대쪽 방향키 입력 시 반대쪽으로 돌진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던전 공통)

 

 

결투장 - 디멘션 워커

· 차원 : 시공 폭뢰

· 사상 경계의 저편 발동 시 폭발까지 시간이 감소합니다. (2 1.5)

 

· 차원 : 차원회랑

· 캐스팅 모션의 슈퍼아머가 삭제됩니다.

 

 

도적

결투장 - 공통

·  커스 스피어

· 공격력이 15% 감소합니다.

 

 

결투장 - 로그

· 라이트닝 애로우

· 히트앤드 발동 후 캐릭터의 방향이 바뀔 시 충격파의 방향이 바뀌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던전 공통)

 

 

결투장 - 쿠노이치

· 열화천도

· 공중 폭발 공격의 y축 공격 범위가 감소합니다.

· 구슬 폭발 크기가 증가합니다.

 

 

프리스트()

결투장 - 크루세이더()

· 기본 공격

· 공격력이 37% 증가합니다.

 

 

결투장 - 어벤저

· 환청

· 지속 시간이 증가합니다. (15 20)

 

 

프리스트()

결투장 - 공통

· 넥 업 사이드

· 공격력이 20% 감소합니다.

 

결투장 - 크루세이더()

· 샤인 크로스

· 첫번째 공격까지 슈퍼아머 판정이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 그랜드 크로스 크래쉬

· 공격 후 슈퍼아머 판정이 삭제됩니다.

· 공격 후 딜레이가 증가합니다.

 

 

결투장 - 무녀 

· 구속 제압부 

· 최대 사거리가 감소합니다. (350PX 300PX)

· 제압부 폭발 크기가 20% 감소합니다.

· 홀드 시간이 감소합니다. (1.5 1)

 

 

결투장 - 미스트리스

· 전반적인 공격력이 5% 감소합니다

 

· 일곱개의 대죄

· 스킬 종료 시 죄업 스택이 초기화 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던전 공통)

· 질투에 물든 쾌락의 파티 시너지 효과가 삭제됩니다.

· 투기에 가득찬 분노의 파티 시너지 효과가 삭제됩니다.

 

· 러스트 핸드

· 시작 쿨타임이 삭제됩니다.

· 타격 성공 시 미스트리스에게 슈퍼아머가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 슬로스 바디

· 몸쪽 공격 판정이 증가합니다.

 

· 그리드 더 러커 

· 공격 전 딜레이가 감소합니다.

 

· 스커드 더 라스 

· y축 공격 범위가 증가합니다.

 

 

외전 

결투장 - 다크나이트

· 스킬 캔슬 시스템

· 캐릭터가 공중에 떠있을 경우 타 스킬로 캔슬할 수 없도록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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