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NF

2019 새로운 케릭 귀검사 검귀 야차 악귀나찰

by happy-hour 2019. 1. 24.

귀수의 운명에 사로잡힌 검사들.

각자의 방법으로 저항하지만, 종국엔 폭주한 귀수에 휘둘려 비참한 최후를 맞는다.

그것이 귀검사들의 말로다.

 

하지만 간혹, 죽음을 앞둔 귀검사에게 믿을 수 없는 일이 일어나기도 한다.

 

 

귀인화(鬼人化).

살아있다고 할 수 없는 육신에 원귀가 깃들어 하나의 그릇에 두 개의 혼이 공존하는 현상.

이 기괴한 운명에 휩쓸린 자는 인간도 귀신도 아닌 다른 존재로 거듭난다.

 

잿빛으로 물든 육신. 빛바랜 귀수.

생기가 전혀 느껴지지 않는 그 모습은 흡사 귀신.

그럼에도 오직 검을 붙잡고 휘두르니, 검귀(劍鬼)라 부르기에 부족함이 없을 것이다.​





스킬 소개

 검귀의 가죽 마스터리15검귀는 가죽 방어구 장착 시 공격속도, 이동속도, 물리 크리티컬 확률, 힘, 체력, 정신력 HP MAX, MP MAX 보너스를 받습니다.
 귀인 (鬼人)15기본 공격과 대쉬 공격이 검귀 특유의 공격으로 변형되고 대쉬 공격 후 스킬을 캔슬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백스텝 중 공중 공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귀신보15시전 시 준비 자세를 취하고 스킬 키 추가 입력 시 빠르게 전방으로 이동합니다.
이동 경로상에 있던 적들은 검귀가 모습을 나타내는 순간 다단히트 피해를 입습니다.
귀신보 시전 모션 중 검술 계열 스킬 사용 시 귀신보의 공격력과 공격 범위가 검술 스킬에 더해집니다.
 귀연참15전방의 적을 3회 연속하여 빠르게 벱니다.
 귀혼환보20검귀와 원귀가 분리되어 있을 때 시전할 수 있는 스킬입니다.
원귀가 등장하는 스킬 1회당 한 번씩 사용할 수 있으며, 시전 시 원귀가 있는 위치로 신속하게 이동합니다.
 검귀의 도 마스터리20도 장착 시 검귀의 물리 공격력과 적중률이 증가하며 무기의 물리 공격력 (강화/증폭 수치 포함)이 마법 공격력과 동일한 수치로 보정됩니다.
 원귀 : 일섬20검귀가 검을 휘두르면 원귀가 나타나 전방으로 빠르게 돌진하며 경로상의 적을 베고 지나갑니다. 
검술 스킬 시전 중 사용 시 별도의 시전 모션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청혈투귀25검귀의 공격속도와 이동속도, 물리 크리티컬 확률과 크리티컬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연아25힘을 모은 뒤 강하게 찌릅니다. 타격 되는 적은 검 끝으로 끌려오며 슈퍼아머인 적도 끌고 올 수 있습니다.
공중에 뜨거나 다운 된 적 타격 시 적은 스탠드 상태가 됩니다.
 원귀 : 연참25검귀가 검을 휘두르면 원귀가 나타나 제자리에서 연속하여 적을 벱니다.
검술 스킬 시전 중 사용 시 별도의 시전 모션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귀혼일체30두개의 혼이 공명하며 신체가 강화됩니다. 검귀의 기본 공격과 귀참, 단공참 및 전직 후 스킬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귀연참 : 극30습득 시 귀연참 마지막 공격 후 올려베기 공격이 추가 됩니다.
귀연참 : 극은 1레벨 마스터 스킬로 귀연참의 스킬 레벨과 동기화되어 적용됩니다.
 합격 : 이혼일섬30원귀가 전방으로 돌진하며 적들을 벤 뒤 검귀와 직선상으로 교차하며 공격합니다. 
검귀와 원귀가 분리되어 있는 상태에서 사용 시 서로 바라보는 방향으로 즉시 이동하며 적을 공격합니다.
 혼백참35영혼의 힘을 모아 크게 내려쳐 전방의 적을 타격합니다.
 월령참35원귀와 함께 검을 크게 휘둘러 넓은 범위의 적을 공격합니다.
검귀와 원귀가 분리되어 있는 상태에서 사용 시 현재 위치에서 즉시 월령베기를 시전하며 적을 공격합니다.
 원귀 : 회천40검귀가 검을 휘두르면 원귀가 나타나 크게 회전하면서 범위 내의 적을 공격합니다.
검술 스킬 시전 중 사용 시 별도의 시전 모션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악귀참수45영혼도에 힘을 모아 크게 휘둘러 전방의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긴 시간 세상을 떠돌았다. 

 

갈 데 없는 증오를 풀기 위해 무참히 칼을 휘둘렀다.

베어 넘긴 적의 얼굴은 바라보지 않았다.

고통도 죄책감도 없는 단지 한풀이일 뿐.

 

창백한 신음 위로 새빨간 핏물이 번지면

죽음 위로 피어난 새로운 증오의 혈향이 퍼진다.

 

단말마를 짓밟고 전장을 떠나면

등 뒤로 느껴지는 패자의 저주 섞인 단말마가 송곳이 되어 파고든다.

 

'야차(夜叉)'

 

야차라 불리는 게 얼마만인가...

적들이 두려움에 떨며 목숨을 구걸하더라도 칼을 거두지 않았다.

잔인하고... 무심한

일인지하의 경지에 오르기 위해 숱한 피를 뿌리며 전장을 누빌 뿐.

 

지금 눈앞에 있는 이 남자.

그야말로 살아생전 '야차'라 불리던 나의 모습과 진배없다.

다만 칼끝에서 느껴지는 미세한 떨림...

 

이자의 마음에 마지막 남은 양심이 몸부림 치는 것이 느껴진다.

하지만 그것도 얼마 남지 않았음이라...

 

- 야차의 독백​ 






스킬 소개

 야차라 불리는 자패시브야차의 기본 공격과 귀참, 단공참 및 전직 후 스킬 공격력, 물리 크리티컬 확률이 증가합니다.
 귀천살(鬼天殺)각성기야차와 원귀가 힘을 모은 후 크게 교차하면서 검기를 발산하여 주변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힙니다.
 원귀 : 격살60야차가 검을 휘두르면 원귀가 일정 범위 내의 가장 강한 적을 급습합니다.
검술 스킬 시전 중 사용 시 별도의 시전 모션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합격 : 나락참70원귀가 넓은 범위 내의 적을 타격하여 홀드 상태로 만든 뒤, 야차가 적들을 끌어모아 연달아 피니쉬 공격을 가합니다.



선악의 감상을 끊고,

가로막는 존재들을 베어 넘긴다.

죽은 자 악이고, 살아남은 자 선이니. 

 

악귀일로(惡鬼一路), 멸천세계(滅千世界).

그것이 악귀로 불리는 길 일지라도…

가면을 쓰고, 나찰로 거듭난다. 

 

- 악귀나찰 -​





 악귀현신75악귀나찰의 기본 공격과 귀참, 단공참 및 전직 후 스킬 공격력이 증가하며 단공참과 귀신보의 쿨타임이 감소하고 원귀 스킬을 보다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원귀 : 신풍75악귀나찰이 검을 휘두르면 원귀가 나타나 빠르게 회전 이동하며 주변 적들을 공격합니다. 타격된 적들은 일직선 상으로 끌려옵니다.
검술 스킬 시전 중 사용 시 별도의 시전 모션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악귀연무80전방의 적을 연속하여 벤 후 영혼도를 결합시켜 대회전 베기를 합니다.
 참살(慘殺)85

악귀나찰과 원귀가 모습을 감춘 후 일정 범위 내의 가장 강한 적에게 나타나 공격하여 홀드 상태로 만든 뒤 강력한 피해를 입힙니다.




'DNF'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던전앤파이터 던파 성장가속모드  (0) 2019.01.24
2019 새로운 케릭 마법사 인챈트리스 블랙 메이든 헤카테  (0) 2019.01.24
추가 변경 사항  (0) 2018.12.30
장비 파밍개선  (0) 2018.12.30
지옥파티 개선  (0) 2018.12.30

댓글